티스토리 뷰

가수 테이는 호소력 깊은 목소리로 오랜 기간 우리 곁에 있어왔던 가수입니다. 40세가 다 된 테이가 5월에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6년간 사귀어 왔다고 합니다. 지인 모임에서 알게 되어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을 했고 닮은 점도 많고 다른 점도 많은 한 살 어린 존경스러운 사람이라고 테이는 전했습니다. 

 

테이는 21살 때 가수로 데뷔를 했고 너무 어렸을 때부터 테이로 살아왔다고 합니다. 신부 역시 어릴 때부터 사회생활을 했고 그런 부분이 공감대가 형성되어 말이 잘 통한다고 합니다. 대화를 신중하게 하고 책임감도 강한 여성으로 테이가 존경할 만한 여성리고 말할 정도로 훌륭한 사람인 것 같습니다. 

 

비슷한 부분도 있지만 다른 부분도 있지만 서로 지켜봐 주면서  6년을 보냈고 이제야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테이는 팬카페에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테이마니아라고 스스로를 칭하는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결혼에 대한 떨림과 설렘을 긴 글로 정리해서 알렸습니다. 

 

결혼식은 경기도의 한 야외골프장에서 몇몇 지인들만 초대해서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무리도 신부가 연예인이 아니다 보니 신부를 배려한 것인 듯싶습니다. 

 

가수 테이 비공개결혼 강동원 로제 열애 YG 공식입장
테이

 

 

테이는 가수로 화동하다가 버거집 사장님으로 변해 대식가의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주었고 뛰어난 가창력으로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강동원과 블랙핑크 로제의 열애설이 불거져 나왔습니다. 두 사람이 사적모임에서 같은 브랜드의  목걸이와 아우터를 하고 있있다고 밝히며 연인이라는 기사나 나왔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나 SNS에서 이런 소식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로제의 소속사인 YG는 아티스트의 사적인 영역이라면 확인해 줄 수 없다는 입장을 내놓았는데 이를 두 사람이 연인이라는 사실을 인정하는 뉘앙스로 받아들여 더 많은 이야기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가수 테이 비공개결혼 강동원 로제 열애 YG 공식입장
강동원과 로제

 

강동원은 6년 동안 소속되어 있던 YG에서 나와 1인기획사를 차려 활동을 준비 중이고 로제는 2016년도부터 지금까지 같은 소속사에 있습니다. 같은 소속사에 있었으니 두 사람이 같은 분야가 아님에도 사귈 가능성이 있을 수도 있고 소속사에서 애매하게 대답한 것이 긍정한 것으로 받아들이는 것은 무리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두 사람이 열애가 거의 확실하다는 의견이 지배적이 되자 YG는 두 사람의 열애는 사실이 아니라며 더 이상 이야기를 확산시키지 말아 달라고 당부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최대의 배우인 강동원과 해외의 팬들까지 많은 블랙핑크의 로제이니만큼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당연하지만 강동원은 1981년생으로 올해   43세이고 로제는 1997년생으로 27세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6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