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주원 아옳이 부부

바싹누룽지 2023. 1. 13. 13:11

아옳이는 11일 자신의 유튜브에 전남편인 서주원의 외도를 이야기하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연상연하커플인 두 사람은 결혼 후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줬는데 이혼 후 소송까지 진행 중입니다,

겉으로 보이는 다정한 부부가 아니었음을 유튜브로 올리면서 무슨 생각이었을까요?

두 사람의 이혼

현재 남편 서주원의 불륜으로 인해 상간녀 소송 중에 이미 이혼을 했습니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는 이 과정에서 불륜을 저지른 여성을 상대로 법적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그러나 이 보도에 서주원은 이미 작년에 이혼했고 서로 잘 마무리했는데 왜 갑자기 그런 소송을 냈는지 모르겠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서주원은 2018년 열애 사실을 공개한 뒤 같은 해 11월 결혼했고 2022년 10월에 이혼했습니다 둘 사이에 아이는 없습니다. 

 

아옳이와 서주원의 프로필

아옳이는 1991년 9월 1일생 31살입니다.  민티크 쇼핑몰에서 모델로 일했었고 지금은 유튜브와 '로어라'는 개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1년에 '로드 로어라' 는 골프 패션 브랜드를 론칭했습니다.

그녀는 어린 나이에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서주원은 1994년 4월 27일생 28살입니다.  2018년 11월 9일에 결혼했습니니다.

서주원은 2008년에 중학교 2학년 때  레이싱 팀에 입문해 활동했습니다. 그는 지금도 레이싱 관련 일을 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 방영된 하트 시그널 시즌 1에 출연도 하기도 했습니다. 

유튜브에서 밝힌 상간녀

서주원의 이혼 소식과 부부 소송 소식에 많은 이들이 충격에 빠졌습니다. 이 가운데 서주원의 불륜과 상간년에 대한 저격이 담긴 유튜브영상을 올렸습니다.

이혼 사유를 상세히 설명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민영(아옳이 본명)은 영상 속 서주원의 불륜을 알게 된 과정까지 공개해 충격을 더했습니다. 김민영과 서주원 부부가 이혼 절차를 밟고 서주원 부부가 바람을 피우며 유부녀 소송까지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주원의 이혼 소식이 전해졌고, 두 사람을 둘러싼 과거, 인스타그램 , 상간녀의 얼굴등 민감한 이야기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퍼졌습니다. 실제로 서주원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중 상간녀로 추정되는 인스타그램 주소와 사진이 인스티즈, 더쿠, 네이트판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졌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고3 여학생인 서주원이 고려대 로스쿨에 다녔고, 서주원이 매일 이 여성을 픽업해 학교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이 사실을 알고 있다는 글도 올라왔습니다.

 

다양한 이야기가 나오는 중에  김민영의 유튜브에 관련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현재 김민영은 진주종 수술 후 회복 중이며, 논란이 커지자 직접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서 아옳이는 서주원을 저격하기 시작했습니다.

 

김민영은 "결혼은 나의 선택이었고 잘못된 선택일지라도 내 선택을 끝까지 책임지고 싶었다"며 서주원이 결혼 초기부터 여성 문제가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서주원은 부부 상담까지 받았고, 이를 극복하고 사이가 좋아졌지만 결국 가정은 파탄에 이르렀습니다.

 

김민영은 "기다리고, 사랑으로 덮고, 이해하면  사람이 달라질 것이라고 생각했다"며  애원도 하고 달래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유튜브 구독자들은 서주원과 상간녀가 데이트하는 모습을 촬영해 아옳이에게 제보했고, 김민영은 서주원의 불륜 사실을 몰랐다가 사진을 받고 알게 됐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던 중 김민영이 보증금과 인테리어, 홍보까지 한 서주원의 식당에서 외도를 하는 사진을 보고 배신감도 느끼고  세상이 무너질 듯 힘들었다고 밝혔습니다.  정신적 피해에 대한 법적 보상은 수천만 원에 불과하고 재산 분할이 문제였다고 두 사람이 이혼하고 추가적인 재산 관련 문제가 있었다는 점을 언급했습니다.

 

아옳이는 이혼 전 함께 사는 동안  경제적으로 충분히 도와줬다고 생각했고, 더 많은 재산을 가진 사람이  나눠줘야 한다고 말하며  이혼했을 때, 서주원은 재산 분할에 막대한 돈을 요구했다고 밝혔습니다.

 

아옳이 서주원 이혼설은 지난해 5월부터 제기됐었고, 일각에서는 별거도 했다는 이야기도 들렸었습니다.

그 이유는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 저격글 때문이었는데 아옳이가 바람피운 것 같은 느낌의 의미 심한 글을 남겼습니다. 이에 아옳이는 궁금한 사람들에게 서주원에게 직접 불어보라고 한 바 있습니다.